루트모발이식

메가세션모발이식

ROOT Hair Transplantation


메가세션모발이식이란?

모발이식술이 적절한 시기나 상태에서 시행되는 경우 가장 확실한 대머리 치료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발이식술은 그 수술방법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인 조밀한 모발을 만드는데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식술이 대머리의 치료로 유용한 것은 모발이식의 미용적효과 때문입니다.
미용적으로는 정상처럼 모발이 조밀하지 않더라도 이식모발이 두껍고 길게 자람에 따라 정상에 근접한 미용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입니다.

메가세션은 국내에서는 2000개 이상의 모근이식을 말하나 3000개이상의 모발이식을 메가세션으로 보고 있습니다.
3000개정도의 모근을 이식해야 탈모의 심한 형태인 제5형 이상의 탈모를 어느 정도 복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000개의 모근이식은 이식술 경험이 많은 의사조차도 불가능한 수술로 보기도 합니다.
또한 메가세션 이식술이 그것은 그만큼 많은 양의 모발을 뒷머리에서 얻어야하고
모발의 생존률을 떨어지게 하지 않으려면 뒷머리를 떼어낸 후
4시간 안에 모두 이식해야하는데 이 자체를 어렵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이식 탈모부위가 넓지 않으면, 예를 들어 M자정도의 탈모는 메가세션이 불필요할 수 있습니다.
탈모가 심한 사람이 메가세션을 하지 않은 경우 수술의 효과가 눈에 띄지 않아
이식수술이 탈모의 치료로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때문에 4형이상의 탈모에는 보다 많은 모발을 이식하는 것이 수술횟수를 줄여 미용효과를 높이는데 중요합니다.

왜 마이크로메가세션을 고집하는가?

수술로 인한 생활장애를 최소화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상대적으로 총수술비용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미세 마이크로 단일 모낭을 이용하므로 보다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을 만들어
적은 모발로도 보다 많은 미용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머리의 약물치료가 과거에 비해 많은 발전을 가져와
이제 초기 탈모의 치료가 어느정도 가능해지고 예방에 힘을 기울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약물치료에 반응하지 않거나 탈모가 심한 경우 메가세션이 그 치료방법으로 유용해짐으로서
탈모에 대한 치료가 어느정도 골격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완벽한 정상은 아니지만 미용적으로 훨씬 나은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1 2 3 4 5

모발이식 부작용 : 모발이식 부작용으로는 뒷머리 봉합흉터, 일시적 모낭염, 가려움증 등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